Congratulation
고마워요 세화병원
8과 조무성 원장님과 간호사선생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하지만 초진 당일 스케줄이 맞지 않아 타과로 가서 시험관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반년정도 임신이 되지 않아 다른 병원을 알아보던 중, 처음에 마음먹었던 8과로 전과하게 되었습니다.
이때까지 진행했던 시험관방식을 고려하고 바꿔도 가면서 저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주려고 하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8과에서 임신이 되지 않으면 다른병원에 간다고 될까? 싶을만큼 원장님께서 열정적인 느낌이었습니다.
결국 저는 임신하게 되어 현재 7주차에 접어들어 이제 곧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식하고 침대에 누워있을때 오셔서 응원해주시고 잘될꺼라 응원해주시던 원장님께 너무 감동이었어요
항상 올때마다 안심시켜주시고, 응원해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병원을 다녔던것 같습니다.
데스크에 간호사 선생님들 항상 웃으면서 이름 불러주시고 손잡아 주셔서 울컥할때가 한두번이 아니었던것 같아요
표현이 많은 성격이 아니라 티내진 않았지만
그동안 너무 감사했다고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난임때문에 고민중이라면, 8과 조무성 원장님 정말 추천합니다!!
- 이전글6과 유지희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 모두 감사합니다. 25.07.15
- 다음글6과 유지희 선생님,모든 의료진 분들 감사합니다 25.07.14
댓글목록

8과간호사님의 댓글
8과간호사 작성일
안녕하세요 ~
임신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
시험관 시도를 하면서 얼마나 많은 고민과 노력이 필요했을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런 힘든 과정 속에서도 잘 해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제부터는 몸과 마음 편히 지내시면서 언능 소중한 아기와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언제든 도움이 필요하시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
좋은 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